Walk With Me
Kwak Jin Eon
Continues after the ad
비곤하면 잠깐 쉬어가
갈 길은 아직 멀니까
무리라도 한잔 마실까
우린 이미 오래 먼 길을
걸어온 사람들 이니까
높은 사늘 오르고
거친 강을 건너고
깊은 골짜기를 넘어서
생의 끝자락이 닿을 곳으로 오늘도
Continues after the ad
길을 잃은 때도 있었지
쓰러진 적도 있었지
그럴 때마다 서로 다가와
좁은 어깨라도 내줘
다시 무릎에 힘을 내어
높은 사늘 오르고
거친 강을 건너고
깊은 골짜기를 넘어서
생의 끝자락이 닿을 곳으로 오늘도
어느 곳에 있을까
그 어디로 향하는 걸까
누구에게 물어도 모른채 다시 일어나
사늘 오르고
강을 건너고
골짜기를 넘어서
생의 끝자락이 닿을 곳으로 오늘도